시행 : 여불 2022-74(2022. 11. 4.)
1. 여행업 발전을 위해 힘쓰시는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협회는 여행불편사항에 대한 여행사와 여행자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건전하고 안전한 여행환경 조성을 위해 ‘여행불편처리센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3. 이에 여행불편사항을 예방 및 관리하고자 동 센터의 정보와 노하우를 업계와 공유하고 담당직원의 자질제고를 위한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참석여부를 2022. 11. 16(수)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일 시 : 2022. 11. 23(수), 14:00 ~ 16:30
나. 장 소 : 페럼타워 2층 세미나실(서울 지하철2호선 을지로입구역 4번출구)
다. 참석대상 : 여행사 임직원 (50명)
라. 주요내용 : 세부일정은 붙임 내용 참조
- 여행불편사항 현황분석
- 여행계약 및 소비자 이해
- 고객 컴플레인 해결 및 악성, 강성민원 대응
마. 회신방법 : 아래 양식에 기입해 FAX(02-715-8694) 또는 e-mail(nsj@kata.or.kr) 회신
※ 참고사항 : 장소 수용인원 제한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바. 회신양식
업체명 |
참가자성명 |
직위 |
회사전화 |
휴대전화 |
이메일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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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 임 : 2022년 여행불편처리 교육일정 1부. 끝.
한국여행업협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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