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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A, 아시아나항공과 방한 외국인 유치 협력
구정환 2018-11-19 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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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여행업협회, 아시아나항공과 방한 외국인 유치 협력

- KATA 선정 인바운드 우수 여행상품’, 아시아나항공 해외 홈페이지에 홍보

- 지방 관광 활성화 통한 내수진작도 기대

한국여행업협회(회장 양무승, 이하 KATA)와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인바운드 수요 진작을 위해 공동 협력을 추진한다.

 

아시아나항공은 9(),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아시아나항공 문명영 여객본부장과 KATA 양무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방한 외국인 유치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아시아나항공은 KATA에서 선정한 인바운드 우수여행상품을 11월 중순부터 자사 해외 홈페이지(flyasiana.com)를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7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면서 전 세계 23개 국가에서 개별 운영 가능한 글로벌 홈페이지로 확대 운영하고 있는 만큼, 해외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여행상품의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이번에 홍보되는 우수여행상품은 하나투어ITC 코레일관광개발 파라다이스투어 판문점트레블센타 코스모진 등 5개 여행사의 12개 상품으로, 최근 남북 화해 분위기 조성에 맞춰 DMZ?판문점 상품을 특별 기획상품으로 포함한 것이 눈에 띤다.

 

아시아나항공 문명영 여객본부장은 이번 KATA와의 협력은 해외발 인바운드 수요의 저변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정부에서 정책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지방 관광 활성화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KATA 양무승 회장 역시 이번 아시아나항공과의 협력으로 인바운드 시장 특히, 개별여행상품과 지방관광상품 판매의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게 되었고,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여행업계와 항공사가 공동으로 여행상품 개발 및 홍보를 확대해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며, 향후 항공사와의 지속적인 상생과 협력으로 건전한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KATA와의 추가적인 협의를 통해 홍보 대상 국내 여행상품을 보다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한국 알리기에 적극 나서 국내 지방 관광 활성화와 내수진작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참고]

 

아시아나항공 해외 홈페이지에 홍보할 KATA 선정 인바운드 우수여행상품 현황

여행사

여행상품

지역

하나투어ITC

K-TRAVEL BUS 강원도

K-TRAVEL BUS 경상북도

[디스커버리] 라운드 코리아 7

[디스커버리]이스턴 코리아 4

[디스커버리]웨스턴 코리아 4

강원도 지역

경북 지역

전국

한국 동부

한국 서부

코레일관광개발

레일크루즈 해랑

전국

파라다이스투어

문화(問話)가 있는 투어

바다감성트래블

인천 지역

부산, 거제, 통영

판문점트래블센타

탈북자와 함께 하는 프리미엄 판문점 투어

탈북자와 함께 하는 동시 투어

한반도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이야기하는

원코리아 투어

DMZ 지역

코스모진

DMZ 북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DMZ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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