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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A, 여행사 친화적 항공사 20개사 선정
구정환 2017-07-04 821
   2017여행사친화적 항공사 시상식 수상 항공사 내역.hwp 2017여행사친화적 항공사 시상식 수상 항공사 내역.hwp          IMG_6604.JPG IMG_6604.JPG
           

KATA, 여행사 친화적 항공사 20개사 선정

- 대상 아시아나항공, 금상 대한항공 수상

 

한국여행업협회(회장 양무승, 이하 KATA)628일 포시즌스호텔 누리볼룸에서 ‘2017 여행사 친화적 항공사 선정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2015, 2016년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는 종합부분 대상에 아시아나 항공이 선정되었다.

 

2017 여행사친화적항공사 선정을 위해 20173월부터 5월까지(3개월간) 항공사 평가표를 여행사에 배포, 접수받았다. 금년에는 지난해보다 많은 130개 여행사(월 평균 발매액 100억 원 이상의 28개 여행사 포함)가 참여하였으며, 참여 여행사 시장 점유율은 82.7%로써 평가의 신뢰성을 확보하였다.

 

전체적인 평가 항목 선정과 방법은 수수료 및 인센티브 등 판매보상 정책 가격운영정책 대리점 발권관리 및 수입관리 정책 대리점 지원 및 협조 항공사와 연관된 고객 서비스와 운항 노선 만족도를 5단계로 평가하였다. 평가의 대표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여행사내 관리 영업 발권 등의 분야를 아우르는 관리자가 각부서의 평가를 종합하여 평가하였다.

 

KATA 양무승 회장은 새 정부 출범과 함께 새로운 여행 및 관광 패러다임으로 전환이 기대되는 시점에 여행사와 항공사간의 상생협력관계를 재확인하고 상호 성장 발전하기 위하여 이번 시상식이 매우 뜻깊은 자리로 항공사와 여행사의 지속적 발전을 위해 양 업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한다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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